미대오빠의 일기장

카트라이더 시즌2 아틀라스 과금! 직접 타본 성능 후기 (feat.게이지충전 깡패) 본문

게임후기 및 리뷰/엔딩까지 게임리뷰

카트라이더 시즌2 아틀라스 과금! 직접 타본 성능 후기 (feat.게이지충전 깡패)

미대oppa 2020. 8. 1. 22: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뽑은 아틀라스 성능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카트를 하면서 지금까지 제노로 버티고 있다가 처음으로 과금 레전트카트를 얻게 되었습니다. 

바로 아틀라스!!!

아틀라스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의 시즌2

레전트 카트로써 건전지를 사용해야 얻을수 있는(과금) 카트에요.

아틀라스가 시간의 상점에서 할인가로 뜨길래 한참 고민하고 있었는데 다음날 되니까 사라지더라고요 ? ㅠㅠ

다음날 상점이 초기화 되는걸 몰랐네요. 

이상하게 아쉬운 마음이 들어서(소비심리를 잘 노린거 같네요)

상점 모래시계를 돌려서 결국 아틀라스를 뽑게 되었습니다. 

건전지 첫충전 이벤트를 이용하여 과금을 하게 되었어요!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시간없으신 분은 맨 아래 세줄 요약을 보세요)


[아틀라스를 선택한 이유]

세이버레드나 핑크코튼을 타보진 못했지만 아틀라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틀라스를 첫과금 카트로 고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이버레드- 기어를 돌려야함. 맨 마지막에 나올 것 같아서 돌리기가 싫었음.
핑크코튼 - 출시된지 가장 오래되었기 때문에 지금 사면 손해라는 느낌이 강했음.
아틀라스 - 7/24 출시로 가장 최근 카트임. 그리고 무엇보다 게이지 충전이 현존 최강.


추후에 몬스터나 백기사라는 카트가 다음 과금카트로 출시가 될 예정이라는데요, 
백기사 카트를 노리시고 존버하시는 유저분이 많습니다. (저도 그중 하나였는데..)


백기사는 성능이 아틀라스 보다 좋다고 하지만 지금으로썬 언제 출시할지 모르는 상태이고,
다음으로 출시될 몬스터라는 카트는 게이지충전 수치가 낮아서 평가가 호불호가 갈린다고 합니다.(시나리오에서 써볼 수 있으니 궁금하시면 써보세요)

더 기다릴 여유가 없으니 아틀라스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타던 카트별 느낀점]

솔라 --> 제노 --> 스펙터 --> 제노 --> 아틀라스

솔라에서 제노를 타니까 카트 성능차이가 느껴졌었는데요, 제노에서 아틀라스로 카트를 바꾸니 성능차이가 더 크게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스펙터는 저랑 안맞더라고요... 제노보다 좋다는 사람도 있는데 저는스펙터가  제노보다 못한거 같습니다.

솔라 --> 제노(솔라보다 모든 면이 훨씬좋네!)---> 스펙터(뭐야 제노랑 똑같은데?)---> 아틀라스(게이지 충전 속도 신세계!)


[아틀라스 장점]


게이지충전(넘사벽)

게이지 충전이란 드리프트해서 부스터 게이지가 빨리 차오른다는 뜻입니다. 
저 같은 똥손은 기역자 코스(ㄱ) 에서 드리프트를 해도 부스터게이지가 모자라서 직선에서 한번더 드리프트를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제노의 경우).  

코너링에서 드리프트를 할때 부스터를 1개 모으기 위해 드리프트를 2번하는거 자체가 감속을 먹어서 손해에요.

근데 아틀라스는 게이지충전 수치가 현 최강입니다. 기역자 코스에서 코너링하면 여유있게 부스터를 채울 수 있고 또 부스터를 이어서 쓸수 있으며 이런 것들이 쌓이면 기록 단축으로 이루어지겠죠? 
가장 마음에 든게 게이치 충전이며 카트 초보이신분들은 훨씬 더 체감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두번 말할게요 게이치 충전은 사기입니다.


몸싸움 

스펙터의 경우 드리프트하다가 충돌나면 내차는 날아가버리거나 차체가 뒤집혀서 사고리셋버튼을 누르는 경우가 상당히 많앗어요. 그래서 초반에 충돌이 많은 상황에선 소극적으로 플레이 하게 되었는데요.
아틀라스의 경우 몸싸움과 충돌에도 잘 버텨주었습니다. 지금까지 탔던 카트보다 비교도 안되게 강했고, 외형부터가 튼튼해보이지 않나요? ㅎㅎ


[솔직 단점]


반응속도 느림, 코너링 투박함

드리프트가 날카롭지 않고 투박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고가와 같은 직선코스에서 커팅이나 역방향게이지를 사용할때 생각보다 반응속도가 느려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조금 일찍 드리프트를 입력해주셔야 벽에 박는 사고를 방지하실 수 있을거에요. 
이런 점때문에 차가 적응이 안된다는 평가도 있는데요, 솔직히 이건 적응만 되면 문제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조금 아쉬운 차량 디자인

세이버레드는 날카롭고 사이버포뮬러 같은 차량 디자인으로 멋집니다.
핑코 디자인은 귀엽고 아기자기 합니다. 
근데 아틀라스는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요.

탱크 같기도 하고 집차 같기도 하고 디자인을 마음에 안들어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거 같네요. 


[후기]

현재 아틀라스로 맵마다 신기록을 하나씩 깨고 있습니다. 
많이 하면 모두 깰 수 있을 듯합니다ㅎㅎ 

아틀라스의 위엄 ㅎㅎ

이제 아틀라스2, 핑코, 세이버Red 와 같은 과금카트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에요. 이걸로 백기사 이후 까진 존버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차도 제 똥손과 잘 어울리고요 나쁘지 않아요.
시즌2 초반이긴 한데 일단 챌린저 까지 가는걸 목표로 달려보겠습니다! 

어느새 레벨56!


네줄 요약
1.게이지충전 체감 될 정도로 사기다.

2.제노&스펙터와 비교 불가할 성능.

3.핑코,세이버 이미 보유하신 분은 굳이 구매안하셔도 될듯.

4.성능 좋으니 지갑 충분하다면 고민하지말고 지르세요.

2020/06/29 - [게임후기 및 리뷰/엔딩까지 게임리뷰] -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제노 5강 성능 솔직 후기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제노 5강 성능 솔직 후기

지난주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에 신차와 신규트랙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제노라는 카트인데요, 5강해서 타본 후기를 요약하면 성능이 괜찮습니다. 제노의 성능, 능력치, 실제 후기를 이야기 해�

midaeoppa.tistory.com

2020/07/09 - [게임후기 및 리뷰/엔딩까지 게임리뷰] -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카러플) 챌린저 달성 후기 승급 조건 & 승급 팁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카러플) 챌린저 달성 후기 승급 조건 & 승급 팁

안녕하세요, 저번 마스터 달성후기로 글을 썼었는데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카러플)출시 2달만에 드디어 챌린저를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브론즈 - 실버 - 골드 - 다이아 - 마스터 - 챌린저 - (�

midaeopp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