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오빠의 일기장

원신 꿀팁 - 월드맵 모든 재료 위치가 표시된 지도 사이트(캐릭&무기돌파 이거면OK) 본문

게임후기 및 리뷰/엔딩까지 게임리뷰

원신 꿀팁 - 월드맵 모든 재료 위치가 표시된 지도 사이트(캐릭&무기돌파 이거면OK)

미대oppa 2021. 1. 5. 16: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신을 다시 시작하면서 혼자 보기 아까운 꿀팁이 있어서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원신맵스라는 원신월드맵 지도인데요, 

 

 

원신의 캐릭터가 늘어나고 레벨업 및 장비돌파등 필요한 재료는 많아지고 일일히 검색하긴 귀찮을때를 필요하여 만든 사이트입니다. 

인터넷창에 아래 사이트로 접속하면 맵에서 주울수있는 모든 재료들의 위치가 노출되게 됩니다 .

https://genshin.gamedot.org/?mid=genshinmaps

 

원신 맵스 - 원신 게임닷

원신의 지도 공략 한국어 사이트이며, 원신의 지도 / 위치 / 퀘스트 정보 등을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genshin.gamedot.org

여기 접속하시면 검색창이 나오는데요,

여기다가 필요한 재료를 적고 검색하시면 원하는 재료의 위치가 노출이 됩니다. 

저도 한번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저는 '세실'까지만 검색을 했는데 세실리아꽃이 노출이 되었습니다. 

편리한 기능이네요.

그리고 우측에  '추가'버튼을 클릭해봅시다. 

 

 

별의 따는 절벽에 세실리아꽃들이 엄청많네요. 

이렇게 해당 지역에 가셔서 열심히 재료를 채집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쉽네요. 

반응형

이 맵이 얼마나 편한기능이냐하면,

예전엔 특정재료가 필요할때마다 youtube에 검색을 해서 영상을 보면서 내 캐릭터를 움직이고 했었습니다. 그러면 영상을 다시 되감기하고 창을 옮겨가면서 캐릭터를 움직여야해서 시간소요가 크고 스트레스도 많이 발생했는데 이런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웹사이트가 생겼네요.

정말 혼자 보기 아까워서 원신유저 모든분들이 보셨으면 합니다. (아 물론 제가 만든사이트가 아닙니다.)

간단팁을 드리면 듀얼모니터를 쓰신다면 우측에 원신맵스 창을 여셔서 보시면서 하시면 시간낭비없이 바로바로 재료를 채집할 수 있겠네요. 실제로 써보니 정말 편합니다! 


마치며

추가적으로 아래사이트는 원신게임닷이라는 사이튼데 다양한 정보가 많습니다. 

https://genshin.gamedot.org/

기능과 정보가 많으니 한번들어가보시면 좋을것 같으며 일단 원신맵스 지도가 너무 넘사벽이라, 지도까지만 소개해드릴게요.

세븐나이츠2를 하다가 잠시 원신이 다시 생각나서 원신을 켜봤는데요, 역시나 원신은 내가 직접 컨트롤하는 맛이 있어서 너무 재미있습니다. 세나2를 하면서 자동전투에 익숙해진지라 컨하는 맛을 잊고 있었네요.

패치가 되고나서 원신도 구렸던 캐릭터가 다시 재평가도 되고 신캐들도 많이 나오고 변화가 많았네요.

(배넷이 0티어가 되다니...정말 예상도 못했습니다. 장판의 재평가)

반응형

세나2는 잠시 쉬어가면서 원신도 같이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신맵스를 통해 효율적으로 시간을 아끼시길 바랄게요. 전 이제 콜라피스 채집하러 이만...

2022.04.04 - [게임후기 및 리뷰] - 원신 5성 딜러, 4성 서포터, 힐러 캐릭터 사용 후기 평가(2022년 기준)

 

원신 5성 딜러, 4성 서포터, 힐러 캐릭터 사용 후기 평가(2022년 기준)

안녕하세요, 2022년 4월기준 원신 5성 딜러, 4성 서포터, 힐러 캐릭터 사용 후기를 평가해보려 합니다. 원신하면서 써본 5성캐릭터랑 쓸만한 4성캐릭터 간단한 리뷰입니다. 원신을 하면서 모든캐릭

midaeoppa.tistory.com

2020/10/05 - [게임후기 및 리뷰/엔딩까지 게임리뷰] - 원신 PC 모바일 30시간 플레이 후기 리뷰&재미 (feat.젤다 야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