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오빠의 일기장

구글 애드센스 100달러 달성 후기 & SC제일은행 통장개설 본문

IT관련 일기/애드센스 수익 일기

구글 애드센스 100달러 달성 후기 & SC제일은행 통장개설

미대oppa 2020. 11. 4. 10:08
반응형

드디어 애드센스 4개월 100달러를 달성했습니다. 

애드센스 첫 100달러 모으기가 제일 힘들다고 하는데 길 여정이었네요.

100달러를 모았으니 어느정도 애드센스에 적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수익과 수익의 변천사를 보도록 할까요.


수익변천사

-5월말 블로그 개설

-6월말 애드센스 통과

-7월 수입 - 27.8$

-8월 수입 - 29.2$

-9월 수입 - 25.3$

-10월 수입- 19.2$

위와 같은 길을 걸어왔군요. 거의 한달에 25$정도의 수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조금 이상하네요. 

왜냐하면 6월부터 글을 꾸준히 써왔는데 수입은 점점 줄어들고 있으니까요. 갑자기 의욕이 확 떨어지네요. 허허

뭔가 잘못하고 있는건 아닌지 고민좀 해봐야겠습니다. 

지급 보류 작업(통장개설)

위에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습니다. 라는 경고문구가 떠있네요. 저걸 클릭해줍시다.

100달러를 지급받으려면 결제 수단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계좌 정보를 입력한적이 없으니 업데이트를 하긴 해야겠군요.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 결제 수단을 추가해봅시다. 

 

자 결제 수단을 입력해 봅시다.

예금주와 은행명등 입력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일단 통장부터 만들어야겠네요. 어떤 통장을 만들어야 할까요?

제가 스스로 검색해본 결과 수수료가 가장 적은 통장은 sc제일은행이라고 하네요.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시는분들중 대부분이 sc제일은행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수수료가 제일 적다고 하니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따로 알아보셔도 좋을것 같애요. 전 sc제일은행으로 만들겠습니다.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의 어플을 핸드폰으로 받아줍니다. 모바일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통장을 만들 수 있다니까 정말 편리하네요. 

이제 회원가입하고 통장을 만들어 봅시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진행해보려고 하는데 입출금 통장을 최근 20일 이내에 만든사람이라면 통장을 추가로 개설하는게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생활비 통장을 며칠전에 만들었는데 이게 갑자기 발목을 잡네요. 어쩔수없이 20일이 지난 뒤에 출금테스트를 해봐야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실제 애드센스 입금이 되는 과정은 다음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